이제 어느정도 모양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속도는 최대 157km/h를 낼 수 있으며 운행 최대속도는 130km/h 입니다.
1호차부터 5호차, 6호차부터 10호차가 서로 대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4 호차 : 일반실/자유석
5-6 호차 : 우등실/자유석
7-10 호차 : 일반실/자유석
수유실 : 2호차, 9호차[이 칸은 화장실이 남녀공용]
장애인 화장실, AED비치, 휠체어 보관소 : 3호차, 8호차
수화물보관대, 소화기 : 전객차
차량기지는 구로차량기지를 사용합니다.
5,6호차에 사용될 우등실입니다. ITX-청춘의 2층열차랑 비슷합니다.
1층에서 설계가 잘못되어 다시 고치고 재설계하느라 시간이 좀 많이 걸렸습니다.
1층와 2층의 내부는 설계상 완전히 동일합니다. 1호선의 상징색인 파란계열을 최대한 살려볼 생각입니다.
1층과 2층의 분기점입니다. 계단에는 안전을 위해 봉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구특전의 좌석을 개량해서 시트를 다시 입혀 사용될 예정입니다.
12월 20일 이내로는 출고될 듯 싶습니다!
'작업 현황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SRT-430X 최종 리메이크 1 - 캡뷰 금형 다듬기 (0) | 2022.01.09 |
---|---|
1호선 경부선 특급 열차 제작완료 (2) | 2021.12.28 |
1호선 경부선 특급 열차 근황 - 3 (0) | 2021.12.07 |
무궁화호급 열차에 들어갈 캡뷰 (0) | 2021.11.26 |
CDC 추가도색 팩 - 해변 도색 사진 (0) | 2021.11.20 |